OpenGL 사용시 GLUT는 사용하지 않았었는데,
남의 소스를 컴파일할 때 간혹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 정리하고자 올립니다.
바이너리만 필요하신 분이라면 아래 파일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.
About GLUT 항목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.
각자 원하는 항목으로 이동하면 됩니다.
저 같은 경우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거라 "Nate Robin's GLUT for Windows page" 항목을 선택 하겠습니다.
바이너리가 필요하신 분은 빨간색을, 소스가 필요하신 분은 파란색 박스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합니다.
저는 바이너리가 필요하여 glut-3.7.6-bin.zip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.
다운로드 한 파일을 압축 해제한 상태입니다.
헤더 파일과 dll, lib를 필요한 곳에 복사/이동 하여 사용하면 됩니다.
[Unity] Euler, Quaternion 오일러각(짐벌락) 쿼터니언 (0) | 2022.07.06 |
---|---|
[영상 Geometry #5] 3D 변환 (0) | 2022.06.09 |
[영상 Geometry #3] 2D 변환 (Transformations) (0) | 2022.06.09 |
[영상 Geometry #1] 좌표계 (0) | 2022.06.09 |
3D 좌표계 변환 방법 (0) | 2022.06.09 |